<body background="back(bs).GIF" bgcolor="white" text="black" link="blue" vlink="purple" alink="red">

< 비즈니스 일본어 >

new03.gif  개원 22주년을 맞이한 도쿄디즈니랜드



arrow30_u.gif

 
 

Image

 

도쿄디즈니랜드의 한가운데에 위치한 신데렐라의 성,

테마파크 가운데 가장 인기가 있다

개원 22주년을 맞이한 도쿄디즈니랜드


도쿄 디즈니랜드가 개원 22주년을 맞이하였고

2001년, 도쿄디즈니랜드의 옆에 바다를 테마로 한 새로운 도쿄디즈니Sea가 탄생했다.


이로 인해 약 1,600만명이었던 연간 입장객이

도쿄디즈니랜드와 디즈니Sea를 합해 2천만명을 돌파했다

개원 이래, 입장객 누계가 3억명이 넘는다고 한다


일본 각지의 테마파크가 고전을 면치 못하는 가운데에서도

도쿄 디즈니랜드만큼은 인기가 누그러들 줄 모르고 있다.



원래 도쿄디즈니랜드는 월트 디즈니의 이념뿐만 아니라, 어트랙션,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미국의 디즈니랜드를 그대로 일본에 옮겨다 놓은 것이다. 그것이 일본인에게 큰 히트를 쳤다.



최근에는 일본에서 시작된 퍼레이드쇼가

미국의 디즈니 본사에서 인정받아 프랑스의 디즈니랜드 리조트 파리에 수출되기도 했다

일본인들이 수입에 그치지 않고 재창조 새롭게 발전시키는 것은

디즈니랜드만은 아닐 것이다

arrow29_u.gif